본문 바로가기

음식

[서울 연희동] 인생 고기, 친절 맛집 장대포주먹고기

728x90
SMALL
장대포 주먹고기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50 1층

월~토 11:30 - 23:00
라스트 오더 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0507-1349-9602

단체 이용 가능, 예약, 무선 인터넷, 남/여 화장실 구분, 포장, 제로페이
우연찮게 발견한 고기 맛 엄청난 고기집

갑자기 고기가 먹고 싶어서 근처에 있는 명륜진사갈비를 가고자 한참 걸었는데 웨이팅이 엄청난 거예요!

근데 또 그 와중에 이 장대포주먹고기 가게를 블록 지나면서 스윽 보게 된 찌구랭이. 여기 한번 가볼까? 해서 들어가 보게 되었습니다.

남집사가 걸어갈 때 사람 없는 것 같은데? 했지만 ㅎㅎㅎㅎㅎ 웨이팅이 여기마저 있었습니다. 그래도 금방 들어갔어요!


고기가 아직도 14,000원이라니. 여기 진짜...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엄청나요.


 

 
 

앞에 다행히 한 팀만 있어서 금방 자리할 수 있었어요. 가게 안에 들어가시면 둥근 테이블들이 여러 개가 있고, 주방에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네모난 테이블이 4인, 6인 정도 해서 4개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저는 둥근 테이블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ㅎㅎ 이쪽에 앉으라고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둥근 테이블에 자리가 없기도 했지만요.

화장실은 가게 내부에 있습니다.


  • 돼지 모둠(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1kg) 60,000원
  • 삼겹살, 목살(180g, 국내산) 14,000원
  •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180g, 국내산) 16,000원
  • 투뿔 한우등심(150g, 국내산) 38,000원
  • 투뿔 한우 차돌박이(150g, 국내산) 20,000원
  • 투뿔 한우육회 소(130g, 국내산) 20,000원 / 대(200g, 국내산) 27,000원
  • 된장밥 6,000원
  • 치즈 김치볶음밥 소 5,000원 / 대 7,000원
  • 계란찜 3,000원

저희는 여기에서 목살 2인분, 삼겹살 1인분, 계란찜, 된장밥, 치즈 김치볶음밥 소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거의 6인분 먹은 수준...

 

옆에 서랍을 열면 수젓집이 하나씩 있습니다. 위생적이죠.

 

주방도 거의 보이는데, 모두 두건이랑 쓰고 계시고 깔끔합니다. 정돈도 잘 되어있어요.


장대포주먹고기 연희동 맛집

밑반찬이 요렇게 나옵니다. 모자라면 셀프바에서 갖다 드시면 돼요!


이거 파김치... 미쳤습니다. 옆에 김치는 구워 먹으라고 주셨던 것 같아요. 파김치는 진짜... 뭐랄까? 여기서 판매하면 사 가고 싶을 정도. 짜파게티에 먹어도 너무너무너무 맛있을 것 같았어요. ㅠㅠ 츄릅.

마요네즈에 버무린... 이걸 뭐라 하죠? 여튼 이것도 맛났습니다.

 

맨 밑에 있는 걸 궁채장아찌라고 하나요? 요새 이런 것도 오독오독 식감이 좋아서 맛있더라구요.

장대포주먹고기 먹방의 시간

계란찜! 여기 장대포주먹고기 가게의 특징인 것 같은데, 일반 프랜차이즈 고깃집과는 달리 뭔가 집에서 먹는 것 같은 맛이 나요! 계란찜도 그랬습니다. 포슬포슬~ 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남편과 먹으면서 "집밥 느낌 난다"라는 말을 거의 동시에...! ㅋㅋㅋㅋㅋ


아 보이진 않았네요 숯이 뙇! 그리고 나온 고기입니다.


고기 양이 많죠...? 실제로 많았습니다.

고기는 직접 구워야 하는데, ㅎㅎㅎㅎㅎ 남편의 고기 굽는 실력을 믿지 못하기에... 항상 제가 굽습니다. 잘 구워지면 뿌-듯.


 

여차저차해서 고기를 다 구웠습니다. 고기가... 아... 정말 맛있어요. 진짜로! 저 이제껏 고깃집에서 먹었던 고기 중에 원탑입니다.

간도 적당히 되어있고, 고기 질도 좋고 못 구워도(?) 고기가 부드러울 것 같은 느낌. 일품입니다.


파김치와 고기 한번 먹어주면 극락입니다. 이거 진짜 안 먹어본 사람 없어야 함.


두 덩이를 다 먹고 남은 목살을 구우면서 김치볶음밥과 된장밥을 주문했습니다.


저희 분명 소자 시켰는데요... 소자가 아닌 것 같아요 ㅠㅠ 김과 단무지 밑에 깔린 치즈, 계란 프라이까지 환상 조합입니다.

 여기 고기만 맛있는 집 아님... 다 맛있어요. 

된장밥은 바쁘셔서 좀 오래 걸렸는데, ... 저희는 이런 그릇에 나올 줄 몰랐어요. 양이 더 많아 보여...


아 첨에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그거랑 맛이 동일하구요. 짜지 않고 시원한 맛도 있는 집 된장찌개 느낌입니다. 많이 첨가된 게 없는 너낌!

외식업에 있어서 좋은 평가를 받기도 한 장대포주먹고기. 저만 알기는 아쉽고만요

꼭 가보셔야 합니다. 여기도... 진짜루!!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