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서울 영등포] 직장인 점심 추천 이유 탄탄면공방 영등포점

728x90
SMALL

회사 상사와 후배(?)와 점심을 먹으러 오랜만에 회사 밖을 나섰다. 그간 매일 라면이나 과자, 구내식당 정도로 떼우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일이 조금 아주 조금 덜한 날이었기에 ㅎㅎ

탄탄면공방 영등포점

아시아음식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5길 4-19 1층

2호선, 5호선 영등포구청역 3번 출구에서 369m

월~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20:00 라스트오더

070-8691-2566

http://www.tantanmyun.com

포장, 배달

제로페이 가능

 

 
 

가게가 그리 넓지는 않다. 2개의 4인용 테이블과 혼밥이 가능한 창가측 테이블이 있다.


 

TV에도 방영된 가게인 듯 했다. 포스터와 연예인 사인이 가득!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하며, 해당 기계에서 매장에서 식사를 할지 테이크아웃을 할지 선택할 수 있다.

주문시 기본 밥은 선택을 할 수 있다. 이 점 맘에 들고, 메뉴마다 맵기가 어느정도인지 가이드가 있어서 가늠을 하고 주문할 수 있다.

  • 새우탕면, 새콤비빔탄탄면, 냉탄탄면 0단계
  • 탄탄면, 치즈탄탄면, 라구탄탄면 1단계
  • 청양탄탄면, 마라탄탄면 2단계
  • 사천탄탄면 3단계

찌구랭이 본인 기준으로 청양탄탄면은 별로 맵지 않아서, 다음에는 사천탄탄면에 도전해보고 싶었다.


탄탄면의 달인이 만드는 탄탄면과 달 항아리 사기그릇의 조화라... 맛이 궁금해졌다.

달항아리 사기그릇은 탄탄면의 적정 온도인 65°를 유지하게 만들어주는 그릇인 듯 했다.

고소한 맛을 극대화한 특제 소스의 내용이 있었는데, 이 점은 남편이 좋아하는 점일 것 같았다.

마라탕을 먹을 때도 땅콩 소스가 있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음료 1캔을 받을 수 있으므로,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QR 코드를 찍어 리뷰를 남기면 좋을 것 같다.

뒷면에는 탄탄면 맛있게 먹는 법이 있다. 튀김 교자를 주문했어야 했나보다. 간장계란밥 세트를 주문했는데...


탄탄면은 빠르게 나왔다. 바쁜 직장인들은 음식이 나오는 시간조차 기다릴 수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탄탄면공방 영등포점에서 식사를 하게 되면 빠르지만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을 듯 했다. (직장인 점심으로 추천하는 이유)

다른 분들은 매운 것을 잘 드시지 못해서 내 것에만 청양고추가 들어가있다.


 

간장계란밥 세트인데 또 밥을 추가한 1인. 이럴 때 많이 먹어둬야지. 가라아게도 주문했다.

가라아게는 바삭! 보다는 촉촉한 식감을 갖고 있다. 괜찮은 조합이다.


고기고명이 가득하다. 이 고명은 나중에 면을 다 먹고 국물과 함께 먹으면 그게 또 새로운 맛으로 다가올 수 있다.


 
 

면이 굵지도 너무 얇지도 않고 딱 좋다. 고소한 맛이 잘 느껴지는 탄탄면이었고, 간장계란밥과도 잘 어울린다. 금세 뚝딱 한 끼를 마쳤다.

테이블은 많지만 언제든 인기가 많은 탄탄면공방 영등포점이므로, 직장인 분들은 꼭 한번 이곳에서 식사를 해 보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728x90
LIST